로그인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고객센터

유선문의

1588-3879

평일 9:00~18:00
(점심 12:00~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자주하는 질문

신용카드 / 무통장 온라인 입금 / 후불결제 ( 후불 현금 결제 와 후불 신용카드 결제 ) 가 가능하시며
후불결제는 택배 배송이 아닌 오피스79에서 직접 배송하는 일반 배송 지역만 가능합니다.
배송 방법에 따라 결제 방법이 달라집니다.

택배 배송 지역의 경우 주문시 인터넷 결제 화면에서 무통장 온라인 입금 이나 신용카드로 결제 해주셔야 하며
일반 배송 지역(중앙 유통 직배송)은 주문시 신용카드. 무통장 온라인 입금. 후불결제(후불현금 or 후불신용카드) 모두 가능 합니다.
당일 입금확인 마감은 은행업무와의 관계상 오후 5시에 최종 확인 합니다.
이때 입금확인된 주문건에 한해서 당일 출고되며 나머지 주문은 입금이 확인되는 날로부터 평균 1일만에 배송완료됩니다.

단, 일반 배송 ( 중앙 유통 당일 직배송 ) 지역은 오전11시에 당일 배송분 입금확인을 마감합니다.
오피스79는 주문시 동시 결제나 배송시 현장에서 후불결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택배지역 고객 제외 )

월말 정산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신용 확인 절차를 거쳐 결정되며
오피스79에서 지정한 월말 정산 계약서를 작성하신 후 월말정산이 가능합니다.

월말 정산에 대해 보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친절센터 (02-395-6637~8)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를 하시는 경우, 결제하신 금액은 환불 처리가 됩니다.

카드결제를 하신 경우 결제하신 카드 승인내역에 대해 승인 취소 처리를 해 드리며,
무통장 입금하신 경우 취소시 요청하신 계좌로 환불 조치 해 드립니다.
<< 신용카드 영수증 출력 방법 >>
① 상단 [주문배송조회] 클릭
② 해당 주문내역 클릭
③ 세부 주문정보의 하단에 [카드영수증 인쇄] 버튼을 누르셔서 인쇄 하시면 됩니다.

당사 배송매니저 편에 상품을 배송 받으시면서 카드결제(후불카드결제)하셨다면 현장에서 즉시 카드매출전표를 드립니다.
주문하신 금액에서 수수료를 빼고 결제하실 경우 주문금액과 입금액이 달라 확인이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차감된 수수료금액은 미결제 금액으로 남게 되어 입금확인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수수료는 회원님 부담이오니 이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비씨, 국민, 엘지, 신한, 비자, 삼성, 현대, 롯데 카드외 모든 카드의 결제가 가능합니다.
개인 고객의 경우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을 발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법인고객의 경우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하며 세금계산서와 중복 발행은 불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은 홈페이지 1:1 상담 게시판이나 고객친절센터 ((02-395-6637~8)로 신청해주시면 바로 발급해 드립니다.
업체직송 상품은 오피스79에서 직접 배송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배송일에 차이가 있습니다.

기존에 거래를 하고 있는 법인고객의 경우 주문시 무통장 입금 또는 신용카드로 선불 결제 해주시거나
업체직송상품 배송일 후 오피스79 담당매니저가 방문하여 결제 처리해 드리며
신규로 주문하는 법인고객, 택배지역 법인고객, 개인고객님은 상품 주문시 무통장 입금 또는 신용카드로
선불 결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