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통장구매시 결제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법인회원으로 가입하신 고객님은 세금계산서는 마이페이지> 결제내역조회 및 발행>세금계산서에서
발행여부 항목의 '세금계산서확인' 을 클릭하신 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출력이 필요한 거래명서서 및 영수증은 주문내역/배송현황에서 해당상품의 상세내역을 통해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주문확인, 주문취소, 결제확인, 1:1답변완료 등
당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의 진행상태에 대해 SMS 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SMS 문자 서비스 신청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Email/SMS수신설정 메뉴에서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신 후 SMS 수신동의에서 "수신" 으로 체크하시면 됩니다.
(단, 담당자 성함과 핸드폰 소유주가 일치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SMS 문자서비스 신청으로 보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예, 모든 주문을 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고객이시라 할지라도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없는 상황이시라면
고객센터(02-395-6637~8 )로 전화주시거나, 주문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주문팩스( 02-394-9388)로 넣어주시면 주문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팩스 구매의 경우 무통장입금만 가능하며 입금확인 후에 배송됨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전화나 팩스, 그리고 인터넷을 자주 혼용하여 주문하시면
고객님의 구매기록조회나 예산관리 등 인터넷에서 제공하는 고객관리 혜택이
부정확 해 질수 있음으로 한번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는 분이시라면
계속 인터넷을 이용하여 주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과거의 주문내역은 모두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메뉴 '주문배송조회'로 들어가시면 2008.12.26일자 이후부터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해 보실 수 있으며,
2008.12.26일자 이전의 주문내역은 '2008.12.26 이전 주문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피스79는 먼거리의 지방 고객에게도 하루만에 배송을 완료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부득이 하루의 접수시간을 명시하고 마감시간 이후 접수분에 한해서는 그 다음 날 접수 된 것으로 처리하여야 합니다.
고객의 95% 이상이 사업자법인 고객으로 퇴근시간까지 당일 접수분으로 처리되도록 시간을 편성하여 고객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사오니 이용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 홈페이지를 통한 주문은 365일 24시간 어느때나 접수 가능합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면, 주문완료 메세지와 함께 주문번호를 보여드리고, 주문처리 후 고객님의 이메일로로 주문접수 메일이 자동 발송됩니다.
또한 마이페이지 좌측 상단의 주문내역/배송현황을 클릭하시면 주문하신 날짜에 해당하는 기간을 입력/검색 해 보시면 주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피스79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좀 더 빠르고 간편한 주문을 도와드리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고 그 기능을 '재구매'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 재구매
최근 1년간 구매하셨던 상품 목록을 기간별로 조회하여 바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오피스79의 회원구성은 95% 이상 법인 사업자 고객으로 사무용품구매 비용지출을 정확하게 관리하셔야만 합니다. 이러한 고객의 욕구를 해결해 드리기 위해 월별/기간별 구매기록을 조회하실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1년간 고객의 구매 History를 보관하여 1회 구매만으로 고객에 대한 서비스 임무가 끝이라 생각지 아니하고 구매성향분석과 회계관리까지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년전의 기록은 '마이페이지>주문내역/배송현황>지난내역조회'를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특정상품이나 주문물량을 대량으로 원하실 때는 고객센터>대량구매를 통해 신청하실수 있으며 고객센터(02-395-6637~8 )를 통해서도 문의가능합니다.
운영 담당부서로 즉시 연결하여 구매를 희망하시는 내용에 따라 가격과 각종 혜택을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결정 해 드립니다.
주문 내용의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주문취소/교환/반품을 이용하시어 서비스받으실수 있습니다.
단, 주문취소는 배송이전에만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센터> 1:1상담신청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02-395-6637~8 )를 통해
신청하시면 신속하게 처리 해 드립니다.
기업회원의 경우 중앙유통에서 직접 배송할 경우 구매금액에 관계없이 모두 무료 배송입니다.
(단, 기업회원이시더라도 3만원 미만의 택배지역으로 보내시는 주문건에 대해서는 착불로 배송되십니다.)
직배송 지역
서울 종로구, 중구, 강남구, 영등포구 - 전지역
서초구 - 서초동, 양재동, 방배동, 잠원동
마포구 - 용강동, 도화동, 공덕동, 합정동, 서교동, 마포동, 상수동, 동교동, 대흥동
(일부세부주소에 따라 변경되실수 있습니다.)
단, 택배 배송 또는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별도 운임 비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자동합산 안됨 수령시 지불)
상품 중 일부 설치서비스가 필요한 제품(가구, 금고 外)은 별도의 설치비가 추가 됩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버튼 옆의 빠른검색을 통해 전체 상품을 모두 볼수있는 간편 검색형화면으로 상품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검색되지 않거나, 검색이 어려운 제품의 경우 고객센터> 1:1상담신청 게시판에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02-395-6637~8 )로 연락주시면 바로 확인 해 드리겠습니다.
장바구니 기능은 고객님께서 쇼핑하신 상품을 주문 결제하기 전에 주문목록으로 저장한는 기능입니다.
장바구니에 있는 상품은 삭제 및 수량을 수정하실 수 있으며, 결제서류나 견적서를 주문전에 출력하셔서 내부결재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을 원하시는 경우 장바구니 페이지 하단의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이 진행됩니다.
장바구니에 담아둔 품목은 로그아웃을 하셔도 지워지지 않고, 장바구니의 물품은 3개월까지 보관됩니다.
견적서를 요청하시면 언제든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주문하실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결제서류출력] [견적서보기/출력] 버튼을 누르시면 간단하게 출력하실 수 있고 전화나 팩스로 요청시에는 고객센터(02-395-6637~8 )에서 견적서를 보내드리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1상담신청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02-395-6637~8 )로 문의하시면 구매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대량으로 필요하신 경우에도 고객센터(02-395-6637~8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